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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가몰디브 항공사 고객피해 접수안내
트레비아  |  2011-10-20
 

<메가몰디브 항공사 고객 피해 접수안내>

  금번 ‘메가몰디브코리아’의 갑작스럽고 일방적인 운항 스케쥴 변경 및 운항 중단으로 말미암아 이를 믿고 판매한 여행사 및 고객 모든 분들께 심심(甚深)한 유감의 말씀 올립니다. 

 금번 사태로 저희 하이몰디브는 물론 다른 여행사들도 상당한 피해를 입었으며, 아직도 수 많은 몰디브 신혼여행을 예약하신 고객 분들께서도 피해와 고통 속에 해결책이 없어 안타까워 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런 사태는 수많은 당사자들의 권리 침해 차원을 넘어서 국내 선진여행 문화 정착 차원에서도 다시는 재발해서는 안될 중대한 사안임을 깊이 인지하고 저희 주식회사 트레비아 (하이몰디브) 에서는 메가몰디브코리아의 주요 경영진을 대상으로  사기, 횡령, 배임 등의 혐의로 형사는 물론 민사상 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몇 차례 확인 해 본 결과 현시점에서 메가몰디브코리아는 보상을 위한 자산 등이 전혀 없는 것으로 확인이 되며 메가몰디브 본사도 이에 대해 전혀 책임이 없다는 입장입니다. 이에 대해 강력히 대응하고자 하나 메가 몰디브 홈페이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Q&A에 있던 모든 고객 글을 강제로 삭제하여 관련 피해 상황이 잘 집계되지 못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관련하여, 당사의 민, 형사상 고소서류 접수시 피해상황의 진술서를 확보하고, 위임 고소를 진행할 수 있도록 고객 분들께서는 아래에 첨부된 진술서 및 위임장을 작성하셔서 하이몰디브로 팩스 or 메일로 발송하여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 자세한 방법 및 진술서 관련 자료는 아래 첨부된 파일을 다운 받으시면 상세히 안내되어 있습니다. ***

진술서 및 위임장 양식 받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요.

감사합니다. 

주)트레비아 하이몰디브 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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