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공지] 발리 여행 시 주의사항_Update.2018.12.27
Admin  |  2018-12-27
 
5f3a3942cdca962b15f6edff7c6a6c73.jpg













발리 입국시 주의사항


발리에서는 한국인 가이드의 행사 진행이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어, 한국어 구사가 가능한 발리 현지인 가이드가 행사를 진행합니다.
 
(1) 인도네시아 입국시 반드시 복수여권을 소지하셔야 합니다.(단수여권 입국 거절될 수 있습니다.)
 
(2) 부득이한 사정으로 항공편에 탑승을 못하셨거나, 또는 지연으로 인해 발생되는 사고는 담당자에게 즉시 연락해주셔야 합니다. 
 
(3) 인도네시아공항의 면세허용이 강화되어 입국시 면세품소지규정을 꼭 준수해주세요
 - 일반(18세이상) $500 (1가족당 $1,000) 까지의 물품
 - 담배는 일반 담배 200개피, 시가 50개피, 씹는담배 200그램
 - 주류 1리터 까지 허용 
 - 동식물,어류 반입금지
 - 향정신성 약물, 무기 소지금지
 - 불법복제물등 반입금지
 - 인도네시아 화폐 5천만 루피 이상이 저금 되어있는 통장 출반입 금지
 
(4) 가이드&기사팁 풀보함 상품으로  마지막날 현지에서 지불해주셔야합니다.



 
발리 리조트(풀빌라) 참고사항
 
(1) 현지에서 발생하는 도난 및 분실 사고의 경우, 보험처리 및 보상처리가 거의 불가능합니다. 호텔 또는 빌라에서 가지고 나오신 귀중품 보관에 신경 써 주십시오. 귀중품은 숙소에 있는 개인 금고를 이용, 보관해 주시고, 비밀번호는 손님께서 직접 지정하셔야 합니다. 개인 금고를 사용하시다 발생하는 문제 또한 보상 처리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2) 단독독채수영장에서 는 다이빙등은 위험하며, 미끄러우니 각별히 주의바랍니다.
 
(3) 2베드객실과 3베드 객실중 객실오픈은 보통 메인룸1개만 오픈합니다.
 


발리 일정간 주의사항

(1) 여행 중 환전소 및 편의점 이용을 원하실 경우 가이드에게 말씀해 주십시오. 환전은 대략 US$ 50~100정도 하시면 충분하며, US$ 사용이 불가능한 곳에서 사용하시고, 편의점의 경우 US$를 받지 않거나 환율을 낮게 계산하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2) 선택하시는 선택일정은 한 명의 가이드로 행사가 불가능 할 경우, 다른 팀과 조인하여 진행됩니다. 데이크루즈 및 다른 선택일정은 ‘손님 탑승인원’에 따른 ‘가이드 탑승 인원’이 제한되어 있어, 행사를 안내하던 가이드의 탑승이 불가능할 수 있고 단독행사 일정으로 오신 손님도 이 일정에 대해서는 조인 행사를 하셔야 합니다.
 
(3) 손님의 일정은 현지사정으로 인해 날짜가 변경되어 진행될 수 있으며 선택 일정은 최소 하루 전까지 가이드에게 말씀해 주셔야 합니다. 선택일정의 경우 풀 부킹으로 인해 일정 진행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최대한 빨리 가이드에게 말씀해 주시고, 선박여행(데이크루즈)의 경우 파도가 높을 시 포함되어 있는 바나나보트, 스노클링, 워터 슬라이더, 반 잠수함이 안전상의 문제로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저희 여행사와 해당 업체는 보상 및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파도의 상황은 일정을 진행하는 당일, 렘봉안 섬 인근의 정박시설에 도착 전까지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4) 일정표의 현지 진행 일정과 현지 직원 및 가이드 연락처를 확인하십시오. 틀린 일정 및 빠진 일정이 있을 경우, 현지 행사 중 문제점이 발생하거나 궁금한 점이 있을 경우, 가이드와 대화가 통하지 않거나 그 외 다른 문제들로 인해 한국인 직원과 통화를 원하실 경우 ‘한국인 직원’ 연락처로 전화를 주시거나 가이드에게 전해 달라고 말씀하시면 한국인 직원과 통화가 가능합니다.
 
(5) 차량 승하차 시 안전에 주의해 주십시오. 도로를 건널 경우 좌측과 우측을 모두 확인하셔야 합니다. 발리는 한국과 차선이 반대인 관계로 차량 및 오토바이의 진행 방향이 반대입니다.
 
(6) 가이드는 손님의 일정 진행을 도와드리지만, 손님의 사소한 모든 것을 책임져 드릴 수는 없습니다. 손님의 개별 행동과 자유 시간에 발생하는 문제, 가이드와 함께 일정 중 손님의 부주의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 및 사고에 대해서 여행사와 가이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현지에서 어떠한 문제가 발생 했을시에는 꼭 연락주셔야 합니다.
현지에서 말씀하지 않으시고 다녀오신 후 서울에서 문제점을 지적하셔도 이미 항공료 및 객실료,
현지 행사료 등 모두 지불이 된 상태일뿐더러 여행은 무형의 상품이라 교환 및 환불이 되지않습니다.
의견나누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