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공지] 칸쿤 여행 시 주의사항_Update.2018.12.27
Admin  |  2018-12-27
 

23d4c56aa9b08b29e71e69c1b4efbd44.jpg














칸쿤 예약 시 주의사항


★ESTA  항공 출발 72시간  발행만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1) 미국 입국시에는 반드시 전자여권을 발급 받아야 하며 출발전에 반드시 미국비자 면제 전자여행허가(ESTA) 를 받아야 하며 인터넷 사이트 esta.cbp.dhs.gov 를 통해 본인이 직접 신청해야 하며 1인 14$의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칸쿤 입국시 주의사항 - 5가지
 
(1)  칸쿤은 도착비자이며 도착 후 신고서에 도장이 찍힌 비자를 꼭 소지해주셔야합니다
 가실 때 반납하여야하며 분실시 벌금이 부과되며 현지화페(페소)로만 지불이되어 시간소요가 약 2시간발생됩니다.
 
(2)  부득이한 사정으로 항공편에 탑승을 못하셨거나, 또는 지연으로 인해 발생되는 사고는 담당자,현지(칸쿤 가이드)에 즉시 연락해주셔야 합니다. 현지 연락처는 제공해드리는 바우처 하단에 명시해드립니다.
 
(3)  칸쿤 공항의 세관검사가 강화되어 입국시 면세품소지규정을 꼭 준수해주세요
 
* 시가 25g 이하 20개 
 
* 담배 1보루 
 
* 주류 3리터 이하 
 
* U$300 이하의 물건 
 
(4)  미주-칸쿤구간의 위탁수화물은 비용이 별도로 발생되며 통상적으로 1인 23kg 기준, 1번째 수화물 약 $25+tax, 2번째 수화물 $40+tax 비용이 발생합니다 
 
(5)  ESTA 가 항공 출발 72시간 전 발행만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미주구간 경유하시면서 입국시에는 반드시 전자여권을 발급 받아야 하며 출발전에 반드시 미국비자 면제 전자여행허가(ESTA) 를 받아야 하며 인터넷 사이트 esta.cbp.dhs.gov 를 통해 본인이 직접 신청해야 하며 1인 14$의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칸쿤 리조트 참고사항 - 8가지 
 
(1)  칸쿤 호텔내 일부 레스토랑은 드레스코드가 있으니 복장준비가 필요합니다
 컴포트화(발가락을 덮는 신발), 긴 면바지, 카라가 있는 셔츠, 청바지/슬리퍼/민소매 불가능 
 
(2) 치약, 칫솔, 슬리퍼, 면도기 등 일회용품은 없으므로 준비 부탁드립니다
 
(3) 호텔 별 상이하지만, 룸서비스의 메뉴가 TV채널에 있는 경우가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4)  레스토랑 및 룸서비스 이용시 드실수 있으신 만큼 주문해주셔야 합니다.
 
(5)  칸쿤 내 객실은 대부분이 금연입니다.
 
(6)  객실내에서 한국음식을 드셔서 항의가 많다고 합니다.
 
(7)  비치웨딩 이용시 15분 미리나와주셔야 하고 웨딩플래너는 사진작가가 아니니 참고해주세요.
 
(8) 리조트 무료 웨딩 프로모션 신청 후 취소시 패널티가 부과됩니다.  
 

 
칸쿤 일정간 주의사항 - 6가지
 
(1) 수영장 이용시 수영복필수입니다(반팔,반바지로 입장불가)
 
(2)  욕조/자꾸지/월풀욕조/수영장 등 미끄러우니 각별히 주의바랍니다.
 
(3)  호텔존 앞 해수욕장에서의 해수욕은 절대 삼가시길바랍니다.
 
(4) 현지에서의 액티비티 참여 시 해양액티비티의 경우(정글투어, 카타마란, 마로마치비 등) 배를 타고 바다 한 가운데로 나아가서 스노클링 등의 활동이 진행됩니다. 현지 기상에 따라 예고 없이 파도 등이 변할 수 있기 때문에 수영에 미숙하거나 당일 신체 컨디션에 지장이 있는 경우 무리하게 체험활동을 진행하지 않도록 주의 부탁 드립니다.
 
(5)  장거리 비행으로 인하여 신체리듬이 평소와 달라질 수 있으므로,  도착 당일 및 익일에는 해양액티비티 등 무리한 활동을 금지하시기 바랍니다.
 
(6) 가이드 및 현지 직원의 주의사항을 무시하거나 예상된 위험을 간과하고  참여하여 발생한 안전사고는 당사의 책임범위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칸쿤 익스커션 신청시 주의사항
 
칸쿤 익스커션 예약방법은 사전예약 또는 현장예약 방법이 있습니다.
 
사전 예약시 – 담당자에게 투어를 신청해주셔야 하며, 출발전 전액 결제되어야 예약이 확정됩니다.
 
사전 예약시 – 투어상품 변경 또는 환불이 불가능하며, 신중한 결정 부탁드립니다.
 
현지 예약시 –현지 도착 후 한국인 가이드에게 신청해주시면되며, 투어시작 24시간전에 신청해주셔야합니다.
 
현지 예약시, 현지 날찌상황 ,고객님들 컨디션에 따라 예약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나, 사전 예약가보다 약 $10 금액이 비싼편입니다.
 
의견나누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