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공지] 자유시간 및 자유여행 시 주의사항 안내드립니다_update.2019.01.24
Admin  |  2019-01-24
 
 트레비아에서 자유시간 및 자유여행시 주의사항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1. 자유시간 내 개별적으로 진행한 일정으로 발생한 모든 안전사고/도난/질병 등의 사고는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는 여행자의 자발적인 선택에 의해 여행자와 호텔, 현지 여행업체와 개별적으로 계약한 사항이므로 당사의 여행서비스
    범위에 포함되지 않으며 당사나 가이드, 인솔자의 즉각적인 조치가 이뤄질수 없다는 점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선택관광은 이용 전 주의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시고 면책 동의서를 읽어보시고 직접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미성년자, 임산부, 노약자, 음주자, 디스크 환자등은 이용이 제한되어야 하며, 보호자의 동의하에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3. 자가운전을 하는 액티비티(제트스키, 버크가, 4륜차 등)는 작동법을 완벽히 숙지 후 이용 바랍니다. 
 
4. 본인 건강이 원인인 사고(기왕증 등)와 자유시간 내 본인의 과실로 인해 발생된 안전사고는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5. 리조트 / 호텔 내 수영장 안내와 해양스포츠 및 액티비티 활동 소개는 고객 편의를 위한 안내 문구이며 당사가 제공하는
    여행서비스가 아닙니다. 자유시간 내 개별적으로 이용시 각별한 주의를 하시기 바라며, 본인의 현재 신체상황, 수영 능력 등을
    고려하시어 무리하게 진행하지 마시고, 신중하게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반드시 안전장비를 착용하시고, 시설 직원들의 안내사항 및 안전 수칙을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6. 차량 내에서는 항시 안전벨트를 착용하시기 바라며, 운행 중에는 절대로 좌석에서 일어나지 않습니다. 



※ 면책 동의서 작성안내
    해양스포츠 및 일부 선택관광 상품은 일정 부분 스릴을 즐기는 투어로써 사전에 본인 스스로의 건강, 심리상태의
    점검이 필요하며, 현지 행사 진행 시 개별적으로 면책 동의서를 작성후 진행하는 점 양해를 바랍니다. 



의견나누기 (0)